필립스, 어디든 사용자와 함께 하는 인이어 무선 헤드폰 신제품 한국 출시

0
90
필립스 TAT2205 무선 헤드폰 검정색 색상

필립스가 인이어 무선 헤드폰 신제품 2종 TAT1235, TAT2205을 한국에 출시한다.

TAT1235, TAT2205는 음악 감상을 비롯해 청취와 통화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온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가벼운 무게와 선명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주머니에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콤팩트한 무선 충전 케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크기는 작아도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8시간(TAT2205는 12시간)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각각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했다.

◇들리는 것을 사랑하게 되다

필립스 인이어 무선 헤드폰은 사운드와 저음을 선명하고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6㎜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해 음원과 통화를 정확하게 재생한다. 또 통화 품질을 개선하는 울림(Echo) 제거 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에 신경에 거슬리는 통화 울림에서 벗어날 수 있다.

◇뛰어난 디자인과 착용감

다양한 이어팁(ear-tip)으로 구성한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 덕분에 놀라우리만치 풍부한 사운드와 더불어 이동할 때도 진정으로 편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작은 버튼을 찾아 헤매는 번거로움 없이 음악이나 통화를 손끝 터치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을 터치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의 음성 보조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땀이나 물방울을 차단하기 때문에 달릴 때나 운동할 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편리한 블루투스 페어링

필립스의 인이어 무선 헤드폰은 충전 케이스에서 꺼내는 즉시 기기와 페어링하는 스마트함을 갖췄다. 마지막으로 페어링한 기기를 기억해 자동으로 페어링한다.

◇판매 가격 및 구입처

필립스 TAT1235와 TAT2205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각각 6만9000원, 7만9000원이다.

권장 구입처: TPV 테크놀로지 코리아의 공식 대리점인 크레신을 통해 이마트와 롯데 하이마트에서 판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TAT1235, TAT2205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