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우처 방식의 맞춤형 서비스, 최대 90% 정부 지원금 제공
- 참여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원
-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 지원을 제공해 ‘제조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동참할 것
블로그동스쿨(대표이사 나준규)은 중소벤처기업 진흥공단에서 수행하는 ‘제조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 마케팅 분야에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제조혁신 바우처 사업은 기술 및 경영능력이 열악한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진단에 따라 바우처 방식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매출액 120억원 이하 제조 소기업에 해당된다면 제조혁신 바우처 참여기업에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5천만원까지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지원분야에는 컨설팅과 기술지원 그리고 마케팅이 있으며, 마케팅 세부 지원프로그램에는 마케팅 및 시장조사, 패키지디자인 개선, 브랜드 지원, 홍보지원이 있다.
블로그동스쿨은 마케팅 분야의 수행기관으로 참여기업에게 홍보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블로그동스쿨은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검색엔진 최적화 기법을 활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참여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실시간 통계 리포트를 웹에서 확인 가능하도록 하며, 최종 광고 결과 보고서를 제공하여 기업의 성장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마케팅, 디자인, IT 온라인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이번 정부 지원으로 제조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 참여기업으로 선정되면 최근 3년 평균 매출액에 따라 최대 90%에서 최소 50%까지 정부 지원금을 통해 부담 없이 블로그동스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블로그동스쿨 나준규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제조기업들의 성공스토리에 동참하고 싶다”며 “비용대비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블로그동스쿨의 지원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기업은 제조혁신바우처 홈페이지와 블로그동스쿨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안내 및 신청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