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또 한 번 한국 신기록 경신

0
40
밀레의 식기세척기 G 7314 C SC 모델 이미지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11월 17일(화) 진행한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또 한 번 매진 행렬을 이으며 한국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고의 판매액을 올려 신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진행된 이번 라이브에서 밀레는 실시간 조회 수 13만 돌파와 더불어 10억원 이상의 판매액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9월에 진행한 첫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미 한 차례 완판 및 한국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2차 라이브를 통해 지난 기록을 갱신한 것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밀레는 신제품 G 7000 식기세척기뿐만 아니라 인덕션,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매력적인 혜택으로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세계 최초로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해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G 7000 식기세척기의 오토도스(AutoDos) 전용 세제인 ‘파워디스크(PowerDisk)’ △명품 식기 ‘광주요’ △독일 ‘헨켈 냄비’ △밀레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 ‘울트라페이스’ 1과 2 △밀레 의류건조기 전용 ‘향기 카트리지’ 등 밀레 가전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밀레코리아는 9월 라이브가 끝나고 두 달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지난번보다 더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120여년이라는 깊은 역사와 기술력, 업계 유일 최대 20년 내구성 등 밀레만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앞으로도 더 자주 만들어 보여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잼라이브 앱을 통해 소개됐으며, 다시 보기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쇼핑스토리’ 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밀레 가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