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동스쿨 2020 한식조리기능사 실기 합격 패키지 인강 오픈

0
37
2020년 적용되는 실기 예상문제 적용하여 단기간에 자격증 취득 가능하다.

교양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20년도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실기시험에 대비하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2020 한식조리기능사 실기 합격 패키지’는 남경애 선생님의 인강으로 한식의 기본 반찬부터 주요리, 일품요리, 후식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요리를 연습해 볼 수 있다. 특히 이해하기 쉬운 선생님의 설명으로, 수강생들은 학습에 흥미를 가지고 즐겁게 수업에 임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은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복어조리부문에 배속되어 제공될 음식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조리할 재료를 선정, 구입, 검수하고 선정된 재료를 적정한 조리 기구를 사용하여 조리 업무를 수행하며 음식을 조리·제공하기 위한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자격제도이다.

자격증 취득자는 식품접객업 및 집단 급식소 등에서 조리사로 근무하거나 운영이 가능하다. 조리에 대한 전문가로 인정받게 되면 높은 수익과 직업적 안정성을 보장받게 된다. 식품위생법상 대통령령이 정하는 식품접객영업자(복어조리, 판매영업 등)와 집단급식소의 운영자는 조리사 자격을 취득하고, 시장·군수·구청장의 면허를 받은 조리사를 두어야 한다.

관련 인강에 대한 정보는 교양동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