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동스쿨 2020년 신규 일본어회화 인강 오픈

0
47
온라인의 짧은 15초 따라 하기를 통해 일본어회화 공부 가능

일본어동스쿨(대표 나준규)은 일본어 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신규 온라인 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15초 따라 하기 왕초보 일본어’ 과정은 이정희 강사님의 인강으로 광고처럼 짧은 시간동안 자연스럽게 문장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회화를 반복해서 말하게 하는 과정이다. 특히 45개의 패턴 문장을 활용해 15초 동안 반복해서 따라 말하면서 일본어 능력 시험 N5 수준의 문법과 어휘를 학습할 수 있다.

패턴(문법) 강의에서는 학습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하루에 1~2개의 패턴을 학습하고 3~4개의 패턴을 익히고 나면 하나의 회화문을 읽고, 이해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입문 학습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초반 차시에서는 한자의 쓰임을 최대한 배제하고 우리말 읽는 법을 추가하였으며, 왕초보 학습자를 위해 일본어 문자와 발음을 학습할 수 있는 메뉴를 별도로 제공한다.

추가로 개설된 ‘100% 현지 영상으로 배우는 패턴 일본어’는 이선옥, 김유진, 요시다 토모미 선생님의 인강으로 어학연수를 가지 않고도 일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패턴을 알고 싶은 초급 이상의 학습자를 위한 과정이다. 강사와 함께 진행 상태를 나타내는 표현, 동사의 가능형 표현, 존경 표현 등 총 60개의 패턴을 학습하고, 일본 현지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회화 속에서는 어떤 맥락으로 사용하는지 등을 학습하여 일본어 초중급 회화 실력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관련 인강에 대한 정보는 일어동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