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캠퍼스타운, 8월 토요일마다 반려동물 행동치료 강연

0
56
건국대 캠퍼스타운 반려동물 행동치료 강연 진행

건국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단장 김진기)은 8월 3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30분부터 서울 광진구 능동로 건국대 예술문화관 분수광장에서 ‘2019 KU반려동물 문화축제’의 하나로 반려동물 행동치료 전문가인 위드펫동물병원 김광식 원장을 초청, ‘반려동물 행동문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반려동물과 즐겁게 산책하기(Nicely Walk)’를 주제로 반려동물 행동치료 강연을 진행한다.

반려동물 행동치료 전문가인 김광식 원장은 ‘개를 자식처럼 기르자’의 저자이며 건국대학교 농축대학원 반려동물최고위과정 동식물매개치유학 겸임교수로 동물이 함께 하는 반려동물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8월 3일, 10일, 17일, 24일, 31일 등 8월 한달간 다섯차례 진행하는 이번 강연에서 김 원장은 ‘2019 KU반려동물 문화축제-반려동물과 즐겁게 산책하기(Nicely Walk)’의 이번 특강을 통해 현명한 보호자가 되는 법, 잘못 알고 있는 반려동물 상식 등 보호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반려동물 문화 한마당 행사에서는 또 건국대가 서울시와 광진구 등과 함께 추진하는 캠퍼스타운 사업인 ‘KU 반려동물 산업과 문예의 거리’ 사업 소개와 반려동물 문화활동단의 공식 출범 선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건국대 캠퍼스타운사업단 블로그에 ‘지금 우리가족 반려동물의 행동문제’를 댓글로 남겨두면 당일 강연 후 현장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