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 마케팅 본격 시동

0
36
신일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무더위와 열대야가 찾아옴에 따라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 마케팅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26일 전파를 탄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3’에는 신일의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가 등장했다. 점심 영업을 마치고 브레이크 타임을 갖는 멤버들이 땀을 식히기 위해 신일의 에어서큘레이터를 사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방송에서는 고속 직진성 바람을 내보내 실내공기를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의 특성이 자연스럽게 부각됐다.

한편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 2015년 에어서큘레이터를 첫 출시하고, 2016년부터 홈쇼핑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홈쇼핑 8개사 서큘레이터 부문 매출 1위를 거머쥐며 여름가전의 명가 반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홈쇼핑 방송을 일 평균 3~4회 진행하는 등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신일 이선재 마케팅사업부장은 “날씨의 영향으로 에어서큘레이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을 예상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며 “홈쇼핑 방송은 물론 열대야를 겨냥해 저녁 시간대 인기 있는 예능프로그램에도 제품을 협찬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