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유비데이코리아’ 행사에 PC 하드웨어 후원사로 참여

0
45
에이수스가 유비데이코리아 행사에 PC하드웨어 후원사로 참여

에이수스(ASUS)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UBISOFT 팬 데이 행사 ‘유비데이코리아’에 PC 하드웨어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8월 3일 코엑스 그랜드 볼륨에서 진행되는 ‘유비데이코리아’는 UBISOFT(이하 유비소프트)가 국내에 퍼블리싱 하고 있는 다양한 게임 타이틀과 IP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방문객들은 PC게임들부터 소니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디바이스 기반의 유비소프트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더불어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프로 리그 결승전도 열릴 예정이라 유비소프트의 팬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행사다.

한편 ‘유비데이코리아’ 행사 내 모든 PC기반 게임은 에이수스의 PC시스템으로 시연된다. 현장에 설치되는 30대의 PC는 멀티코어 기반의 AMD RYZEN 5 3600 프로세서와 RYZEN 7 3700X 프로세서를 기반의 에이수스 메인보드를 통해 극대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NVIDIA®의 GeForce RTX™ 2060 GPU를 탑재한 DUAL GeForce RTX 2060 O6G EVO를 통해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주변 기기들 역시 모두 에이수스의 제품들로 준비되어 약 3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예상되는 행사인 만큼 에이수스의 검증된 하드웨어들로 PC를 구성하여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는 복안이다.

하드웨어 후원 계약 체결과 함께 양사는 ‘유비데이코리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에이수스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유비데이코리아 이벤트 소문 내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UBI Soft의 게임 타이틀인 ‘Tom Clancy’s The Division 2’ PC버전의 게임 코드를 10명에게 제공한다.

이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들로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유비데이코리아’ 후원과 관련 에이수스 코리아는 유비 소프트의 게임들은 우수한 완성도와 최적화로 정평이 높지만 그 게임들의 콘텐츠와 그래픽을 최상의 환경에서 즐기기 위해서는 에이수스와 같이 검증된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며 이번 협업은 에이수스의 우수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소비자들에게 다시금 인지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유비데이코리아 행사를 통해 에이수스 제품의 우수함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이번 협업의 배경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