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출현 개봉 8일째 300만 돌파
이순신영화 솔직리뷰

한산: 용의출현
이순신영화 한산 용의출현 기대감과 우려심
지난 2022년 08월02일 월드컵 경기 메가박스에서 이순신영화 한산 용의출현 영화를 예약했다. 오후 6시 기대를 갖고 퇴근 후 바로 영화관으로 직행했다. 영화가 8시에 예약해놓았기에 남은 시간에 근처 가족단위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이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영화관을 입장했다. 사실 주말에 이순신영화 한산 용의출현에서 이순신역을 맡은 박해일이 출현한 영화 헤어질 결심을 보고 나서 바로 이순신영화 한산 용의출현을 관람을 하게 된다. 이번 캐릭터역 맡았던 배우가 동일한데 과연 다른 작품에서 집중할 수 있을까 개인적으로 우려심이 있었다.
걱정은 금물 감탄의 연속
직접영화를 보고 처음에 느꼈던 우려심은 무너졌다. 박해일 배우가 과연 이순신역을 어떻게 소화할까 싶었는데 처음 명량에서의 이순신은 무게감 있게 다뤘다면 이번 박해일이 맡은 이순신역은 젊은 패기 답게 조금 더 선비스럽고 깔끔한 전략가 모습을 많이 비춰주었던 것 같다. 이순신역은 분명 수많은 연기파 배우들이 연기를 했기에 한정적인 연기만 볼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같은 역할이라도 이렇게 다른 모습들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것에 감탄을 금치 못했던 것 같다.
이순신영화 한산 용의출현 현재 대중들의 반응
현재 이순신영화 한산 용의출현 작품은 박스오피스 1위 관람객 평점 10점 만점에 8.48기록한다. 개봉을 2022년 07월 27일에 했으며, 2022년 08월 03일 현재 8일째 관람객 300만을 돌파할 만큼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직접관람하고 온 나로서는 감탄 할 만큼 촬영구도 전략 이야기스토리가 너무 좋았다. 개인적으로 2015년도 작품 명량 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작품에서는 같은 감독임에도 불구하고 스토리에 심파를 다뤄 아쉽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현재 상영중인 같은 이순신영화 한산 용의출현은 그런 점에 있어 심파 부분들을 빼고 이순신의 선비스러운 모습과 부드러운 카리스마 젊은 패기를 보여주고 전략적인 전쟁스토리를 다뤘기 때문에 조금 더 영화 스토리상 탄탄하다고 느꼈다.
이순신영화 한산 용의출현 감독과 출현배우
감독 : 김한민 / 배우 :박해일, 변요한, 안성기, 손현주, 김성규, 김성균, 김향기, 택연, 공명, 박지환, 조재윤, 윤제문, 박훈, 윤진영, 김강일, 박재민, 이서준, 이준혁, 김민재, 김재영, 김구택, 손경원, 안성봉, 안성봉, 이운산, 김영웅, 공정환 등
주연과 조연할 것 없이 정말 연기파 배우들이 모여 합을 이뤘던 이번 이순신영화 한산 용의출현은 흥행가도를 달리는 만큼 관람을 아직 못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번 여름 힐링 데이트로 이순신영화 한산 용의출현을 관람하기를 추천하는 바이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흥행하는 영화를 놓쳐 집에서 넷플릭스로 보는 것보다는 영화관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보는 것이 훨씬 생생한 영화관람이 되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