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좌역 가성비볼링 뉴원일볼링센터 2022년 놀거리 추천!

0
1040

가좌역 가성비볼링 뉴원일볼링센터

볼링장추천 및 꿀팁공개

가좌역 가성비볼링 뉴원일볼링센터 추천이유

여러 가지의 볼링장이 존재한다. 락볼링장(야광볼링장), 일반볼링장 요즘 젊은 사람들은 락볼리장(야광볼링장)을 선호한다고 한다. 밤에가면 더 이쁜데 흥을 느끼며 신나는 음악에 맞춰 즐겁게 볼링을 칠 수 있기에 선호하지 않을까 싶다. 이번 가좌역 가성비볼링 뉴원볼링센터는 락볼링장(야광볼링장)은 아니고 일반볼링장이다. 볼링을 치는데 있어 개인적으로 공간이 깔끔하고 저렴하다면 몇 게임 더 가성비있게 더 많이 칠 수 있기 때문이다. 단체 볼링장으로 가는 것도 좋고 연습겸 가는 것도 선호한다.

가좌역 가성비볼링 뉴원일볼링센터 위치와 기본정보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수색로 48 대화빌딩 / 인근지하철 : 가좌역 3번출구 185m

연락처 02-304-5321 / 평일 11:00 ~ 05:00 연중무휴 / 주말 11:00 ~ 05:00 연중무휴

일반 1게임 4,300원 / 학생 1게임(평일) 3,000원 / 볼링화 대화료 1,500원

예약시 선금 5만원(보증금) / 주차가능, 예약가능, 남녀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가능

가성비볼링 잘 치는 법과 볼링공의 종류

스무살이 넘어가면 자연스럽게 친구들 또는 사회에서 만난 지인 분들과 함께 친해지기 위해 볼링장을 가는 경우가 많다. 스무살 어렸던 사회초년생에게는 볼링 장은 처음이기에 자세도 모르고 어려웠다. 초반에는 점수를 내기 참 어렵다. 간혹 가다가 운이 좋을 때는 간신히 70이 넘기는 정도이다. 그러면 문뜩 욕심이 생긴다. 나도 볼링 좀 잘 치고 싶다.

볼링 치는 것에 있어 정답은 없다. 그래도  내 볼링 점수가 높게 나왔으면 하는 욕심이 있다면 한 번 참고 하기를 바란다. 볼링에 있어 처음부터 취미로 만들어 간다면 기초부터 잘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 기본과 기초를 갖춰진다면 이후에 잘못된 자세를 바로잡으려고 애쓰지 않아도 된다. 본인의 볼링스타일과 기본기를 가지고 시작한다면 어렵지 않을 것이다.

볼링치는 법

1.<스텝>

걸어가는 적절한 균형과 가속도에 붙은 반동을 통해 도움닫기와 같은 역할로 3스텝부터 4~5스텝까지 다양하게 있다. (예외 하우스볼러 = 평균 4스텝 )

2

<굴리는 경로>

볼링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양엽(커터) 레인 이탈을 하며 점수가 저조한 경우가 많다.

현재 서있는 자리에서 왼쪽으로 공이 빠졌다면 시작하는 위치를 오른쪽으로 내려주는 것 과같이 공의 방향에 따라 내 팔의 방향을 보고 자리를 이동하며, 본인의 스타일대로 공의 길을 만들어 가는 것이 좋다고 한다

3. <지공, 파운드>

명칭) 무게= 파운드 / 손가락 자세 잡는 구멍 = 지공 이라고 부르는데 대부분이 볼링장에 있는 여러 가지 볼링 공 중 선택하여 볼링을 시작한다. 팔목의 무리가 오지 않게 견딜 수 있는 무게(파운드)를 선택하고 손가락 자세를 잡을 때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적합한 볼링공을 찾는 것이 좋다.

Youtube , 네이버TV 시청과 수 많은 연습을 통해서 얼마든지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으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따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다 보면 자신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볼링공의 종류

볼링공 종류는 소프트볼, 하드볼로 나뉜다. 특히 소프트볼은 종류가 다양하고 하드볼 역시 몇 가지의 종류가 있다.

  • 볼링 소프트볼 : 엔트리볼 / 미드볼 / 어퍼미드볼 / 하이퍼포먼스볼 크게 나뉜다. 초보자라면 엔트리볼, 미드볼이 좋다. 금액에서 사용해보고 취미가 된다면 조금 더 나에게 맞는 공을 찾아 맞추는 것을 추천한다. 중고 볼로 첫 시작을 해도 좋다!
  • 하드볼 : 오른쪽에 남이있는 10번핀(텐핀)을 잡기위한 볼이며 코어가 없는 플라스틱 재질이 대부분이다. 약간 도는 우레탄 재질의 하드볼도 있지만 일반적인 볼보다는 하드볼이 충분히 스페어가 가능하니 참고 하길 바란다. 볼링 하드볼은 소프트볼과 한 세트의 느낌이라고 보면된다.